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182002-04-18T18:50:01+09:00 2002-04-18T18:50:0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PLINE의 선이 두껍게 나와요? PLINE를 사용하면 선이 두껍게 나옵니다 다른화일에서는 정상적으로 나온ㄴ데 이 도면에서만 두껩게 나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무지 2002-04-18T18:52:3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8 6:52 pm pline – enter w – enter 0- enter 선의 두께가 두껍게 설정이 되어 있을 수도 있으니까 확인해보시고 그것이 아니라면 좀더 구체적인 설명을…. 또다른휴가 2002-04-18T19:03:3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8 7:03 pm 냉무
pline – enter
w – enter
0- enter
선의 두께가 두껍게 설정이 되어 있을 수도 있으니까
확인해보시고 그것이 아니라면
좀더 구체적인 설명을….
냉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