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07-182006-07-18T18:12:29+09:00 2006-07-18T18:12:2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plot시 previous plot없이 plot형식을 저장하는 방법 문의요.. plot 시 previous plot을 하지 않고 처음부터 plot형식을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07-19T10:00:3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07-19 10:00 am 배치(Layout)를 만들어놓으면 됩니당…^^
배치(Layout)를 만들어놓으면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