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07-302002-07-30T12:42:46+09:00 2002-07-30T12:42:4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plot 박스가 안떠요… 이상하게 plot의 박스가 뜨지않고 command창에만 뜨네요… 왜 그런지 봐주세요… 다른 박스들은 정상으로 뜹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2-07-30T12:46: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30 12:46 pm cmddia [엔터] 후 이 값을 1 로 변경후 [엔터].. [Deleted User] 2002-07-30T12:49: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30 12:49 pm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_^
cmddia [엔터] 후 이 값을 1 로 변경후 [엔터]..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