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3-03-242003-03-24T10:08:38+09:00 2003-03-24T10:08:3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plot style table의 name에여…stb파일 밖에 뜨지 않아여…. 제가 듣기론 stb는 플롯터로 프린트 할적에 사용한다고 했는데염 그걸 바꿀 수 없는 방법이 없나염…ctb가 파일로 뜨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03-24T13:05: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4 1:05 pm 첨부한 그림 처럼 설정하세요
첨부한 그림 처럼 설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