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10-072002-10-07T14:11:02+09:00 2002-10-07T14:11:0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script관련 질문… 이요.. 유틸에 들어갔다가 ezscript를 봤는데요. 2000사용자만 쓸수 있더라구요. 혹시 R14버젼 사용자들을 위한 script 는 없을 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