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32002-04-23T09:07:50+09:00 2002-04-23T09:07:5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script file만드는 방법,,,,???? 또 질문…^^ 여러장의 도면을 한꺼번에 출력하고 싶은데요…중간 중간에 font가 없는 것도 있고 해서 msgbox가 뜨거든요…모든걸 무시하고 한꺼번에 출력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럼..20000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캐드중수 2002-04-23T14:36: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3 2:36 pm 없는폰트를 무시하고 한번에 도면을 오픈하는 방법은 없는걸로 알구 있습니다.. 폰트를 구해서 넣으면 당연히 잘 되구요.. 얖삽한 편법은…없는 폰트명을 적어놓구.. 다른폰트를 없는폰트명으로 copy해서 넣으면 텍스트는 깨지지만 오픈은 잘 됩니다.. 어차피 없는폰트는 몇개 안될테니.. 출력하고나서 지워버리면 되죠..
없는폰트를 무시하고 한번에 도면을 오픈하는 방법은 없는걸로 알구 있습니다..
폰트를 구해서 넣으면 당연히 잘 되구요..
얖삽한 편법은…없는 폰트명을 적어놓구..
다른폰트를 없는폰트명으로 copy해서 넣으면
텍스트는 깨지지만 오픈은 잘 됩니다..
어차피 없는폰트는 몇개 안될테니..
출력하고나서 지워버리면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