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04-252006-04-25T16:48:04+09:00 2006-04-25T16:48:0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stb 플롯유형에서 normal을 검정으로 가능한가요 ctb 플롯만 사용하다.. stb 플롯유형을 사용해서 프린트를 해야 하는데 양이 너무 많아 변환이 힘들어서요.. 균일하게 검정으로 플롯을 하고 싶은데..어떻게 설정하면 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04-25T18:05:0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04-25 6:05 pm stb 플롯유형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검정으로 [Deleted User] 2006-04-26T11:41:3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04-26 11:41 am 답변 감사합니다…검정으로 수정하는건 알고 있는데.도면을 open해서 레이어선택하여 플롯유형을 선택해줘야 하는데.그러면 자동플롯이 안되잖아요.. [Deleted User] 2006-04-26T11:42: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04-26 11:42 am 한장씩 하는것말고 자동플롯할려면 stb 플롯유형을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stb 플롯유형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검정으로
답변 감사합니다…검정으로 수정하는건 알고 있는데.도면을 open해서 레이어선택하여 플롯유형을 선택해줘야 하는데.그러면 자동플롯이 안되잖아요..
한장씩 하는것말고 자동플롯할려면 stb 플롯유형을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