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172002-04-17T18:00:06+09:00 2002-04-17T18:00:0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ucs를 이용해서하라는데… 하하^^ 또질문이네욤 ㅡㅡa 캐드를 시작하면서…제가 머리나뿌다는걸 새삼느끼며… 질문던집니다욤… 첨부한거….이거슬…..어케하는건지…..쉬워보이는데욤.. ucs를이용해서하는거라뉘까는..깜깜해여 ㅠ.ㅠ ㅋ ㅐ드가 사람듀겨영~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권현실 2002-04-17T20:17: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7 8:17 pm ucs 까지는 필요없구요.. 좌표만 잘 쓰면 됩니다. @2,2,3 하면 x=2, y=2, z=3 공간으로 선이 생성되겠죠.. 3차원은 상대좌표만 잘 사용해도 성공하는 거예요… z 축으로 수직이면 @0,0,4 하면 되죠… 제자리에서 z에만 값이 있으면 위로만 올라가겠죠… 그런 식으로 그리면 되요.. 1. 우선 밑면의 사각형을 먼저그리고 z로 가는 사선을 만드는거죠.. 2. 아니면 밑면 그리고 윗면 그린수 윗면을 선택해서 z 축으로 이동 역시 높이 값이 있겠죠… 그리고 나서 각각의 모서리의 끝점을 연결하면 완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무지잼나 2002-04-17T18:27:2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7 6:27 pm 2차원에서 한거네용…ㅋㅋ ddrmodes라는 명령어를 사용한겁니다.. 그럼… 무지 2002-04-17T18:06: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7 6:06 pm 우선 ucs의 개념을 아셔야합니다. 강좌란을 참고하시어 3차원의 기본이 되는것을 익히시고 작업하시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3차원의 기본만 알면 이것은 누워서 똑 먹기 입니다..^^
ucs 까지는 필요없구요.. 좌표만 잘 쓰면 됩니다.
@2,2,3 하면 x=2, y=2, z=3 공간으로 선이 생성되겠죠..
3차원은 상대좌표만 잘 사용해도 성공하는 거예요…
z 축으로 수직이면 @0,0,4 하면 되죠… 제자리에서 z에만 값이
있으면 위로만 올라가겠죠… 그런 식으로 그리면 되요..
1. 우선 밑면의 사각형을 먼저그리고 z로 가는 사선을 만드는거죠..
2. 아니면 밑면 그리고 윗면 그린수 윗면을 선택해서 z 축으로
이동 역시 높이 값이 있겠죠… 그리고 나서 각각의 모서리의
끝점을 연결하면 완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2차원에서 한거네용…ㅋㅋ
ddrmodes라는 명령어를 사용한겁니다..
그럼…
우선 ucs의 개념을 아셔야합니다.
강좌란을 참고하시어
3차원의 기본이 되는것을 익히시고 작업하시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3차원의 기본만 알면 이것은 누워서 똑 먹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