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리고자 글남겨 봅니다.
블록객체의 LIST가 아래와 같은 값을 갖고 있습니다.
블록 참조 도면층: “FURN”
공간: 모형 공간
핸들 = 32c
블록 이름: “A$C6BD51654”
에 점, X=1891.0483 Y=8086.6673 Z= 0.0000
X 축척 비율: -1.1443
Y 축척 비율: 1.1443
Z 축척 비율: -1.1443
UCS에 상대적인 돌출 방향:
X= 0.0000 Y= 0.0000 Z= -1.0000
균일하게 축척: 아니오
분해 허용: 예
UCS에 상대적인 돌출 방향:
X= 0.0000 Y= 0.0000 Z= -1.0000 —>이값이 어떤 경우에 생성되는 것이며 0값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검색을 여기 저기 해보는데 블록인 경우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염치불고하고 문의 남겨 봅니다.
공유
치공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MIRROR3D 명령어가 있었군요.. Z축을 +값으로 변경가능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efun c:swap()
(setq f1 (ssget “_x” ‘((210 0.0 0.0 -1.0))))
(if (/= f1 nil)
(command “_mirror3d” f1 “” “xy” “0,0,0” “y”)
)
(setq f1 nil)
)
이 코드 써보면 해결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