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oint 조정시 0,0,1 을 1,0,1 이나 -1,0,1 로 돌려서 도면을 x,y축을 변경하여
2D 에서 도면을 회전시켜서 작업하는 효과를 볼려고 합니다.
근데, 모니터 화면에 비율이 잘 맞아보이지 않는것 같습니다.
해결방안은 없는지, 또 0,0,1 을 1,0,1 로 변경하는것이 효과적인지 알고싶습니다.
고수님들의 답변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
비율이 안 맞는 것인지.. 안 맞아 보이는 것인지… 어째꺼나… 3D 객체를 그리 신 후 좌표를 돌려 입면을 작성하시겠다는 뜻이신것 같은데 권장하고 싶지 않습니다. 차라리 3차원 view 로 입면작업하시는 것이
더 나을 듯 합니다. 왜냐하면… 입면에서 보면 분명 제대로 그린 것 같지만.. view 를 돌리면.. 제 멋대로 가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
2d에서 x축 y축을 바꾸어서 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제가 좌표관련은 잘몰라서 그럽니다.
vpoint 는 좌표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보는 방향을 바꾸는 것 뿐입니다. 좌표 관련은 ucs 나.. xy 축을 변경하시려면 어떤식으로 변경하시려는지는 모르겠으나 rotate 나 mirror 등은 안되나요?
답글 감사합니다..찾아보니 dview라는 명령이 쓸만하더군요..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