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10 업그레이드 후 캐드 사용 중 열기에서 찾을위치를 클릭하면 오류가 발생하여 찾을위치가
열리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취소를 눌러 빠져나오면 캐드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캐드를 재설치하면 다시 찾을위치가 열리기는 하지만 몇일 작업하다보면 또 같은 증상이 반복됩니다.
이전에 작업했던 폴더를 불러오지 못해서 발생하는 문제인지..탐색기를 재실행해도 안돼고..
해결방법이 없네요..
혹시 찾을위치가 이전에 작업했던 폴더를 불러오지 못해서 문제가 발생한거라면
열기-찾을위치를 바탕화면이나 C드라이브로 고정시키는 방법을 도움 받고자 글 올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캐드2010과 윈도우10 이 서로 궁합이 맞지 않아서 그런건 아닐까요.
윈도우10과 궁합이 맞으려면 캐드를 상위버전으로 쓰셔야 할듯 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