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9-092005-09-09T11:22:54+09:00 2005-09-09T11:22:5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글씨깨짐.. 도면.. 도와주세요ㅜㅜ 어떻게해도 글씨가 나오질 않네요 어떻게 해야 돌아올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09-12T15:41:1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9-12 3:41 pm 2005쓰는데 다운받아서 열면 바로 뜨네요. 근데 클릭해보면 깨져있음.. 허허
2005쓰는데 다운받아서 열면 바로 뜨네요. 근데 클릭해보면 깨져있음..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