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12-122008-12-12T18:03:10+09:00 2008-12-12T18:03:1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레이어 잠글때 잠긴레이어 어둡게 보이게 하려면? 2008 GStarICAD를 쓰는데요레이어 잠글때 잠긴레이어 어둡게 보이게 하려면 어케 해야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12-12T21:18:3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2-12 9:18 pm layiso 명령 실행설정에서 흐림으로하시고 설정값은 70정도에 맞추면 적당할겁니다.좀더 어둡게하려면 최대 90까지 가능합니다.
layiso 명령 실행
설정에서 흐림으로하시고 설정값은 70정도에 맞추면 적당할겁니다.
좀더 어둡게하려면 최대 90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