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2-102009-02-10T09:21:12+09:00 2009-02-10T09:21:1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버전좀내려주세요 ㅠㅠ 한글판 AutoCAD LT 2002로 버전좀 내려주세요 ㅠㅠ 사무실에 버전내리는 프로그램이 않되서요 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4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2-10T09:31:4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2-10 9:31 am ;;;;파일이 없는데요??? [Deleted User] 2009-02-10T09:41: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2-10 9:41 am ……………….악 이런 올라간줄알았는데 ㅠㅠ 않올라갔었네요 ㅠㅠ [Deleted User] 2009-02-10T09:43:3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2-10 9:43 am 변환해서 올려드렸어요~ ^^ [Deleted User] 2009-02-10T09:47:2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2-10 9:47 am 고맙습니다 ㅠㅠ 좋은하루되세요
;;;;파일이 없는데요???
……………….악 이런 올라간줄알았는데 ㅠㅠ 않올라갔었네요 ㅠㅠ
변환해서 올려드렸어요~ ^^
고맙습니다 ㅠㅠ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