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1-03-142011-03-14T13:42:22+09:00 2011-03-14T13:42:2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아 이거 벡터라이징 너무깨져요 ㅜ 캐드 2004이구요이 파일을 벡터라이징 하려고 하는데 완전 다깨져서 나와요 ㅜ따라 그려도 솜씨가 영 없는지 화면이 깔끔하지가 않네요좀 도와주실분 구합니다 ㅋㅋ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