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7-202009-07-20T10:49:36+09:00 2009-07-20T10:49:3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안녕하세요 급질문입니다,, 어떤 회사에서 도면이 메일로 왓는대요 그도면을 우리도면에다가 컬트씨 눌르고 복사를했는대요 오류라고 하면서 복사가 안돼내요? 어떻해야돼는지요 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7-20T10:57:2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7-20 10:57 am TIP&TECH에 164번글 참조하세요~ [Deleted User] 2009-07-20T12:42:0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7-20 12:42 pm 와우~~~~ 설계님 따봉~~~ 감사합니다
TIP&TECH에 164번글 참조하세요~
와우~~~~ 설계님 따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