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도와주세요~긴급..
저는 인테리어 설계사무실 다니는데요~건축도면에 인테리어를 그리는뎅
언제가부터 출력하려면 화면에 안보여요~
같은 네트워크를 쓰는 설계실에선 문제가 없는뎅 다른팀 (공사현장, 공무팀)에서 출력하려면 출력미리보기에 그림이 부분적으로만 보여져요~ㅠ.ㅠ pdf랑 eps 전환시도 마찬가지 문제입니다.
설계실은 2012 이고 다른팀은 2007/ 버젼은 2004저장해주거든요~
머가 문제일까요? 답좀 부탁드려요~ㅜ.ㅜ
이미지 첨부 드랴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