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1-122002-01-12T17:39:30+09:00 2002-01-12T17:39:3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엔 어떤것들이 있져!! 캐드 프러그램들도 꽤 많던데 오토캐드며 등등등 전 전기쪽 설계를 하려는데 오토캐드로 가능한지 알고 싶고요!! 못한다면 전기쪽 프로그램엔 어떤것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잘몰라 2002-01-12T21:22: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1-12 9:22 pm 뭐…쓰는사람 마음이지만…오토캐드도 쓰고…오알 캐드도 쓰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요즘 프로그램 한두개여야지요…아우….그거 다배울려면 모리 진짜로 빠가질것임니다…ㅋㅋㅋㅋ 제가 알고 있는 캐드 종류는 autocad, orcad, megacad(raser회사에서 많이쓰더군요) 그리고 던좀 돼는 프로그램은 뭐..그야말로 카티아, 프로이 등등 디테일하고 엠디티는 솔직히 구형이죠… 엠디티쓰는 회사 거의 없고요…디테일은 철도쪽하고 차량쪽에서 쪼매쓰는데 카티아로 바꾸는 추세…아우…솔직히 저두 잘몰라요… VBMan Lv.0 2002-10-18T16:31: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10-18 4:31 pm 전기 전용설계용 CAD -> Elect-CAD가 있습니다. VBMan Lv.0 2002-10-18T16:32:0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10-18 4:32 pm 참조 http://www.Fdim.co.kr & http://www.elect114.co.kr
뭐…쓰는사람 마음이지만…오토캐드도 쓰고…오알 캐드도 쓰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요즘 프로그램 한두개여야지요…아우….그거 다배울려면
모리 진짜로 빠가질것임니다…ㅋㅋㅋㅋ
제가 알고 있는 캐드 종류는 autocad, orcad, megacad(raser회사에서 많이쓰더군요)
그리고 던좀 돼는 프로그램은 뭐..그야말로 카티아, 프로이 등등
디테일하고 엠디티는 솔직히 구형이죠…
엠디티쓰는 회사 거의 없고요…디테일은 철도쪽하고 차량쪽에서 쪼매쓰는데
카티아로 바꾸는 추세…아우…솔직히 저두 잘몰라요…
전기 전용설계용 CAD -> Elect-CAD가 있습니다.
참조 http://www.Fdim.co.kr & http://www.elect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