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4-042008-04-04T10:10:42+09:00 2008-04-04T10:10:4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타일모드 작업이라고하나요,,?LAYOUT에서 하얀바탕에 작업되는거요,, 어떻게 하는방법과 원리(?),또 왜 거기서 하는지,,,, 수정을보고 도면을 해야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헤매고 있습니다,, 동영상이나 어느누구시든 그냥지나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부탁~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동영이아빠 Lv.0 2008-04-04T10:28:5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4-04 10:28 am 도구 옵션 화면표시 색상 오른쪽 상단에서 색상을 흰색으로 바꾸고 적용…이거 물어본거 맞는지 몰르겟네요…
도구 옵션 화면표시 색상 오른쪽 상단에서 색상을 흰색으로 바꾸고 적용…이거 물어본거 맞는지 몰르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