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3-282008-03-28T09:55:59+09:00 2008-03-28T09:55:5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파워 명령어 ‘WID’로 고정창을그리면 그림이 깨져나와요 WID라는 명령어로 고정창문을 그리면 창틀 한쪽이 그려지지않아요 ㅁ——- 위 그림같이 한쪽 창틀이 그려지지 않아요 이걸 어떻게 고칠수 없나요? ;;; 다시 프로그램설치를 생각중이네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