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3-282008-03-28T09:59:53+09:00 2008-03-28T09:59:5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출력시 text가 날라가요 제가 r14로 출력을 하는데 text가 전체는 아니고 몇개만 빠져서 출력이 되네요 파일상에는 있는데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왜그럴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03-31T15:34:2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3-31 3:34 pm 출력도면 내용 중에 상위버전에서 만든 것이 있거나 ARX OE 가 있으면 출력되지 않습니다.
출력도면 내용 중에 상위버전에서 만든 것이 있거나 ARX OE 가 있으면 출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