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계정이 있나요? 로그인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아직 계정이 없으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Navigation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검색
질문하기

Mobile menu

닫기
질문하기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홈/ 질문/Q 86790
다음
진행 중
Lv.0
등록일: 2010-04-082010-04-08T12:08:35+09:00 2010-04-08T12:08:3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플롯 또는 작업이 이미진행중….. 문제점에대해서

플롯 시 작업이 이미 진행중이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프린터 스풀이 안되게 되어버렸습니다.
프린터 설정에는 스풀기능 활성화 되어 있구요.
플롯시 배경플롯때문이가 해서 체크를 해제해도 마찬가지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예전글에도 찾아보니깐 이런문제점이있었던 경우가 있던데
답변이 없더라구요,,,, 해결방법아시는분 꼭 부탁드립니다.

  • 0
  • 2 2 답변
  • 76 조회
공유
  •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 캐디안으로 도면을 열때 한글이 ???로 표시되는 문제
    • CADian Lisp
    • 캐디안에서 렌더링 기능이 지원되나요?
    • 동적블록 신축에서 길이를 늘릴때 최종 길이를 입력 또는 늘려야 하는 차이만큼의 길이를 입력

    2 답변

    • 작성 순
    • 최신 순
    • 공감 순
    1. aalan
    2. [Deleted User]
      2010-04-08T13:07: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4-08 1:07 pm

      플룻하시고 프린터로 아직 다 안날라간상태서 또 풀릇하면 그런현상나오던대요 – –
      이미지를만들거나 pdf로 누르거나 해도요..좀기다리다 하시면되던대
      다른문제신가?ㅎ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3. [Deleted User]
      2010-04-10T08:43:5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4-10 8:43 am

      원레는 연속적으로해도 안무문제가 없었는데….
      컴퓨터사양의 문제인지 캐드를 다시깔고부터 그러더군요….
      ㅠㅠ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Sidebar

    질문하기
    공지사항

    • 국산 CAD ‘캐디안 2025’ 출시 사전 예약 진행 2024-09-27

    Adv 234x60

    aalan

    Adv 234x60

    aalan

    Adv 120x600

    aalan

    Explore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aalan

    Footer

    Support

    • 회사 및 서비스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Guide

    • 제휴/협업 안내
    • 광고 서비스 안내

    Policy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Contents

    • 고밍스토리
    • 리습 시리즈

    정소프트 | 사업자등록번호 : 677-40-00198 | 대표 : 정은숙 | 이메일 : gocad.manager@gmail.com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6층 614,615,617호(등촌동, 더리브골드타워)
    Copyright. 2012-2024 GOCA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