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표지판을 보면 초록색바탕에 흰색글자가 있잖아요..
이런식으로 작업해야 되는게 100장 가까이 되는데
아무리해도 흰색글자를 만들수가 없습니다..
양이 많아서 글자를 일일이 explode시켜서 지우는 작업도 만만치 않습니다..
플로터는 hp1050c를 사용하는데 펜칼라 255번이 하얗게
나오는 플로터도 있던데 이 기종은 안되더라구요..
좋은 방법없을까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선덮어쓰기나 겹치기 모두 마찬가지로요
스크리닝을 0으로 바꾸니까 투명해져서 그런지 아무것도 나오질 않습니다..
plot에서 pen assignment에 들어가면 screening항목이 있습니다. 하얀색을 선택하고 screening이 100으로 되어있으면 0으로 바꾸세요.
역시 해봐도 안됩니다..ㅠ.ㅠ 녹색바탕에 255번은 까만색으로 나오는군요..
글자외부분을 녹색으로 바꾸셔야 글자가 하얗게 보입니다..플로터에 희색이 없으므로 녹색의 종이에 흰색으로는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청포도님말씀은 무지한 저로서는 이해가 안가구요..고파님 방법으로는 작업을 해보니까 아무글자도 안나오던데요..아무래도 투명하게 나오는것 같던데요..
흰색종이에 그 부분이 안칠해져야 흰색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255번을 사용하시려면 플롯스타일에서 255번의 color를 use object color로 설정하시면 됩니다..흰종이라야 희게 보입니다.
은 포샵작업하고) 그냥 포샵에서 하시는게….효율적이지 않을까 하는 저의 생각입니다. 기발한 생각 있으신 분들 답글 드리세요….즐하루 되시구요^^* 저 이만…
컬러 플로터 쓰신다니 부럽네요…해당 부분만 컬러작업 하신다면 차라리 쉬트를 EPS로 뜨서 포샵에서 작업하는게 더 능률적이지 않을까요 물론 스케일도 맟추구요 버킷툴로 속에만 채우면 되니까..(한명은 EPS뜨고 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