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초보입니다.
컴퓨터는 win 7/ ram 4gb /32비트 / intel core i3-3240 cpu 3.40 GHz
회사 네트워크 통해 설치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CO나 블럭 삽입 등 간단한 작업을 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거나,
치명적 오류: 메모리 부족 창이 뜨거나,
Error handler re-entered. Exiting now 아니면
다음 명령을 하면 데이터가 유실되거나 지워집니다. 명령을 계속 하시겠습니까? 혹은
갑자기 아예 창이 닫힙니다.
혹시나 해서 audit- purge 도 해보고, 캐드 바이러스도 체크해보았습니다.
첨부에 올린 도면 말고 다른 도면에서도 비슷한 증상이 있었습니다.
제가 도면을 그리면서 뭔가 잘못만진건가요?? ㅠㅠ
알려주세요ㅠㅠ
공유
아이고 죄송해요
.gif)
거기까지 생각못했네요
아 감사합니다. audit이랑 purge 만 계속 해봤었거든요 ㅠㅠ
또 배워가네요
감사해요!
도면 자체문제입니다.
참고 삼아 2006경우 상위버전이면 도면이 유효하지 않다고 나오고
2008인경우에는 상위 버전이라고 뜹니다.
좀 해결할러고 할 마음이 있다면 버전을 낮추고 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