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그리고 아크 양끝 높낮이 다르게 조절 알되나요?
(ucs 축을 따로 잡아줘야 하나요?? 가상 아크의 평면만들어서? ㅎ)
그리고 비슷한 질문인데요.
박스 나 익스트루드한 육면체 8개 꼭지점 다르게 조절 안되나요?(우선 조절가능한게 박스로 만들면 3개, 익스트루드하면 5개??되는 것 같은데요)
찌그러진 솔리드 육면체 작성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밖에 가상그리드(울퉁불퉁한 메쉬2개m7.n7, 탑뷰에서 보면 x,y위치는 같고 z축만 달라요.)는 만들어 놔서 박스 14개 만들고 꼭지점만 수정하려고 했거든요. 다른 방법을 생각해야하나봐요………..
맥스에서 할까하고 봤는데 메쉬라서 그런지 중간 꼭지점들이 안보이더라구요.
간단하게 가상의 그리드를 생각해 놓으셨다면.. 만들어놓구 slice로 잘라버려도.. ;;
이전 버전에서 원하시는 객체들을 생성하기 위해서(z축이 다른 아크나 육면체 등은..)는 기본적으로는 생성이 안되고 객체 생성 후 편집을 해야 합니다..
다각형이나 라인은 기본적으로 2d 상에서 적용가능한 객체들입니다. 다시 말하면 같은 z 값을 가진 포인트들로 이루어져있단 얘기지요. 2007은 거의 사용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