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8-252009-08-25T18:45:36+09:00 2009-08-25T18:45:3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창?? 도면창여러개 열어놓으면 위에 탭들이 있어서누르면 보여지는게없어졌어요그래서 밑에서 눌러서 여는데 매우 불편해요이거 다시 살리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백발도인 Lv.31 2009-08-26T09:32:0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8-26 9:32 am 도면텝에 마우스포인트 가져다 놓고 우측버튼 클릭 CONFIG SETTING 클릭 하면 이창이 나오는데 여기서 TOP 아님 BOTTOM 라디오버튼에 체크하면…. [Deleted User] 2009-08-25T23:04:1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8-25 11:04 pm 전에는 어떻게 하셔서 탭들 나오게 해서 사용하셨는지 모르겟지만, 저는 이 프로그램 써서 사용하고 잇어요. 다운받으셔서 바로 설치하시고, 캐드 실행하시면 됩니다. 저는 캐드 2008사용합니다.
도면텝에 마우스포인트 가져다 놓고 우측버튼 클릭 CONFIG SETTING 클릭 하면 이창이 나오는데 여기서 TOP 아님 BOTTOM 라디오버튼에 체크하면….
전에는 어떻게 하셔서 탭들 나오게 해서 사용하셨는지 모르겟지만,
저는 이 프로그램 써서 사용하고 잇어요.
다운받으셔서 바로 설치하시고, 캐드 실행하시면 됩니다. 저는 캐드 2008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