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6Lv.0 등록일: 2006-10-302006-10-30T14:35:10+09:00 2006-10-30T14:35:1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블럭 인서트시.. 블럭의 unit가 맞지 않아 블럭이 작게 불러지는데 unit와 상관 없이 같은 크기로 불러지게 하는 방법을 알수 없을 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10-30T15:45:4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30 3:45 pm 부르기 전에 단위를 맞춰주시던가.. 부른후 깨서 참조스케일로 맞추주시던가.. [Deleted User] 2006-10-30T15:45:1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30 3:45 pm UNITS를 서로 맞춘후 불러주면 될텐데여…. 단위와 상관없이 부를수는 없져..
부르기 전에 단위를 맞춰주시던가.. 부른후 깨서 참조스케일로 맞추주시던가..
UNITS를 서로 맞춘후 불러주면 될텐데여…. 단위와 상관없이 부를수는 없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