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객체의 형상이 곡선으로 표현된 형상을
아주 작은 반지름의 값으로 각 면을 라운딩 처리 할려고 하는데…
계속 되지 않거든여..혹시나 아시분 있음 리플달아 주소..
‘fillet’이란 명령어로 해보는데, 가끔 될경우도 있고…
안될 경우도 있고…이거 혹시 ‘시스템 변수’관련해서 그런가여???
캐드에 달인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의 많은 답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솔리드객체를 라운딩처리할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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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주셔서 감사여…
근데 제가 물어본건 2d 관련 부분이 아니라 3d-solid modeling에
관한 질문이거든여….일반적인 각진 형태의 솔리드가 아니라…
곡면으로 표현된 형태의 솔리들 객체를 ‘fillet’을로 각 곡면을
라운딩 처리 할 경우에 잘 되지 않아서 물어본건 데여….
암튼,답변 감사해여..
시간나면 제 홈피도 놀러오세여…
주소는
http://my.netian.com/~goddboy
p.s-혹시 이거 아시는 분 있음 글 남겨 주소……
fillet으로 하면 됩니다. box 구조를 생각해보면
모든 모서리가 라운딩이라고 한다면 모서리 전부를
선택하여 한번에 하는 것이 문제가 덜 발생합니다.
솔리드 모델링을 fillet 할 때는 안되는 경우가
생기는 사실은 특별한 방법이 없어요. 어쩔수 없는
경우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