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0-292003-10-29T19:29:22+09:00 2003-10-29T19:29:2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오토 플로터가 cad2000에서 안되나요 낼 까지 못알아 내믄 저 짤릴꺼여요 도와주세요 오토플로터가 cad2000(오토데스크)나 CADLT 2000에서 사용이 불가하나요? 프린터는 HP쓰는 데요 부탁 드립니다 (꾸~~벅)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0-29T23:16: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11:16 pm batch plot을 말씀하시는건가요? 됩니다… krst plot이란 공개 프로그램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batch plot을 말씀하시는건가요? 됩니다… krst plot이란 공개 프로그램을 사용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