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6-07-252016-07-25T17:20:41+09:00 2016-07-25T17:20:4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이럴땐 공차를 어떻게넣나요 ? 그림에서 치수3 나온 부분에 3미리 짜리 평평한 판이 들어가서고정이 되는건데요 저럴 경우에는 공차를 어떻게 기입해줘야 하나요?? 구멍 공차 같은건 규격이 있는것 같은데 이건 잘모르겠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6-08-10T18:42: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6-08-10 6:42 pm 재질이 뭐고용도가 무엇이며가공 방법에 따라참고할 공차표가 다르답니다. 가공은 사출? 압출? 다이캐스팅? 가공?재질은 수지? 알루미늄? 금속? 등 맞는 공차범위와 적용방법이 다 틀려요..
용도가 무엇이며
가공 방법에 따라
참고할 공차표가 다르답니다.
가공은 사출? 압출? 다이캐스팅? 가공?
재질은 수지? 알루미늄? 금속? 등
맞는 공차범위와 적용방법이 다 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