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5-272007-05-27T13:47:09+09:00 2007-05-27T13:47:09+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인벤터11로 작성한것을 하위버전에서 인벤터11로 작성한도면을 10또는 그이하 버전에서 열리고 편집등이 가능하게하고 싶은데 뭐 방법 있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6-11T23:08: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11 11:08 pm 전장혁님 감사합니다..괜히 시간보낼뻔했어요..잘알아들었습니다.. [Deleted User] 2007-05-27T14:01: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7 2:01 pm 하위 버전에서 직접 열 수는 없고, 중립 포멧 (sat, step 등)으로 저장해서 여는 간접적인 방법 밖에 없습니다. 중립 포멧은 히스토리가 없는 dumb solid body 입니다.
전장혁님 감사합니다..괜히 시간보낼뻔했어요..잘알아들었습니다..
하위 버전에서 직접 열 수는 없고, 중립 포멧 (sat, step 등)으로 저장해서 여는 간접적인 방법 밖에 없습니다. 중립 포멧은 히스토리가 없는 dumb solid body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