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3-272009-03-27T12:02:10+09:00 2009-03-27T12:02:1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2009 도면이 한개씩 밖에 안열려요~ 2006 이하에서는 옵션에서 시스템에서 General Option 에서 체크 하면 됐는데..2009로 바뀌고 나서 그항목이 없어졌어요.. 어케하면 여러개 띄울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3-27T17:36:1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3-27 5:36 pm sdi엔터 <0>으로 설정
sdi엔터 <0>으로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