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을 쓰고 있는대 돋움체로 글씨를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테두리만 나오고 안쪽에는 비어서 나옵니다..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도와주세요..
글씨속까지 체워서 나오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윈도우7 쓰기전에 xp에서는 잘 나오는대 7을 쓰니까 이런 현상이 나오네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TEXTFILL – 1 해봐도안되면
PLAN – W 한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