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10-302006-10-30T12:35:25+09:00 2006-10-30T12:35: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폰트에대한문의입니다 cad lt 2000 쓰는데 폰트폴더안에 폰트 파일이 몇개 까지 들어잇어야 되는건가요? 제한수를 초과하면 어떤현상이 오는거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10-30T14:28:4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30 2:28 pm 답변ㄳ 해요~ [Deleted User] 2006-10-30T12:41:3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30 12:41 pm 음… 저같은 경우엔 별다른 이상은 없구요.. 텍스트스타일(ST) 명령어를 입력할때 로딩시간이 길어지더군요.
답변ㄳ 해요~
음… 저같은 경우엔 별다른 이상은 없구요.. 텍스트스타일(ST) 명령어를 입력할때 로딩시간이 길어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