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을 잘못 건드린건지 갑자기 안되네요
라인이나 그리는 것들은 상관없는데
지우기, 로테이트 같은 경우 객체를 선택하면 지워져야 되는데 또다시 select objects 라고 뜨네요.
또다시 선택하면 지워지긴 하는데 설정이 바뀐건지 오류인건지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ㅠㅠ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검색이 답입니다.
리플다는 것은 귀찬습니다.
한두개면 리플달지.
이건 수백개에서 수천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