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2007에서 DIST를 측정하면 Delta X값과 Delta Y값만 나오고 거리는 안나오네요.
X축이나 Y축으로 거리를 젤때는 문제가 없지만 대각선으로 거리를 재려고하면 X, Y값만으로는 거리를 측정하기 힘드네요.
그렇다고 할때마다 Line을 그러서 List를 찍어 볼 수도 없는 노릇이고…
고수님들 해결방법을 가르쳐주세요.
빨강돌Lv.0
거리 측정시 X, Y 값만 나오네요.
공유
혹시 모든게 나오는데 x,y 값만 보이는게 아닐까요 ?
텍스트 윈도우를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설마 이정도로 초보는 아니실텐데…
,,바로 윗줄에 거리값나와요,,,,x, y값 바로윗줄 맨앞!!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