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맑은날Lv.0 등록일: 2017-02-062017-02-06T11:27:59+09:00 2017-02-06T11:27:5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고수님들 3d를 2d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3d를 2d로 도면 변경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백발도인 Lv.31 2017-02-06T18:11: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7-02-06 6:11 pm 2D 도면이네요. [Deleted User] 2017-02-06T17:22:1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7-02-06 5:22 pm 2D도면같은데… 뷰에서 평면도 눌러보세요…
2D 도면이네요.
2D도면같은데… 뷰에서 평면도 눌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