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순서대로 다 했고요..
os를 xp64로 설치하고 나서 인증이 안되네요
전에 32비트 운영체제로 할때는 인증이 됐는데..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인증 순서대로 다 했고요..
os를 xp64로 설치하고 나서 인증이 안되네요
전에 32비트 운영체제로 할때는 인증이 됐는데..
일단 하드웨어에서 인증안된 표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가 인증되지 않았음
그래픽 드라이버 ID: NVIDIA Quadro FX 3400/4400
Hardware Library ID: Direct3D 0x000010de 0x000000f8
Direct3D Hardware ID: 10de f8 29b10de a2
그래픽 드라이버 파일 nv4_disp.dll의 버전: 6.14.10.9136
전체 최적화를 사용함 (이것은 권장 설정임)
해결 방법 = 0x00000000
디스플레이가 16-비트 색상을 사용하고 있음
Inventor Version: Build: 344a, Release: 11 SP2 – Date: Fri 08/18/2006
HW Library Version = $Revision: #2 $
HW Library Date = $DateTime: 2006/08/10 15:53:39 $
Windows XP
DirectX Version: 9.0c
Renderer: HAL
Adapter Description: NVIDIA Quadro FX 3400/4400
Vendor: NVIDIA
Vendor ID string: 0x000010de
Device: Quadro FX 3400
Device ID string: 0x000000f8
Graphics HW Memory: 256.0 MB
Display Mode: 1680 x 1050 (16 bit) (60Hz)
DDI Version: 9 (or higher)
VendorID: 10de
DeviceID: f8
SubSystemID: 29b10de
Revision: a2
Graphics driver file nv4_disp.dll is version 6.14.10.9136
rating 0, optimization level 2
Options = 0x00200000
Warning Options = 8
Hardware Library 2.0 x000010de x000000f8
Settings for optimized and conservative:
Workarounds: 0x00000000, 0x00000000
Texture Font Precision: 32
swap behavior: saveRestore(4)
Display Information:
Back Buffer Format = A8R8G8B8
Depth Stencil Buffer Format = D24S8
Monochrome Bitmap Format = A8
Device Adapter Information:
AdapterOrdinal = 0
MasterAdapterOrdinal = 0
AdapterOrdinalInGroup = 0
NumberOfAdaptersInGroup = 1
Device Processing Information:
DeviceType = 1
Device Behavior = 0x00000042
Vertex Processing = Hardware
Device Transform and Light = Hardware
Device Rasterization = Hardware
Supports SlopeScaleDepthBias = True
Supports DepthBias = True
Supports CubeMaps = True
Supports Non-Power-Of-2 Textures = True
Supports Non-Power-Of-2 Textures Conditionally = False
Device Size Limits:
MaxPrimitiveCount = 1048575
MaxVertexIndex = 1048575
MaxTextureWidth = 4096
MaxTextureHeight = 4096
MaxSimultaneousTextures = 8
NumSimultaneousRTs = 4
MaxActiveLights = 8
MaxUserClipPlanes = 6
Device Shader Information:
VertexShaderVersion = 3.0
PixelShaderVersion = 3.0
MaxVertexShaderConst = 256
PixelShader1xMaxValue = 6.550400E+004
MaxVShaderInstructionsExecuted = 65535
MaxPShaderInstructionsExecuted = 65535
MaxVertexShader30InstructionSlots = 544
MaxPixelShader30InstructionSlots = 4096
VS20Caps = 0x00000001
DynamicFlowControlDepth = 24
NumTemps = 32
StaticFlowControlDepth = 4
PS20Caps = 0x0000001f
DynamicFlowControlDepth = 24
NumTemps = 32
StaticFlowControlDepth = 4
NumInstructionSlots = 512
The Remainder of the Device Caps Information:
Caps = 0x00020000
Caps2 = 0x60020000
Caps3 = 0x00000320
PresentationIntervals = 0x8000000f
CursorCaps = 0x00000001
DevCaps = 0x001bbef0
PrimitiveMiscCaps = 0x000bcef2
RasterCaps = 0x07732191
ZCmpCaps = 0x000000ff
SrcBlendCaps = 0x00003fff
DestBlendCaps = 0x00003fff
AlphaCmpCaps = 0x000000ff
ShadeCaps = 0x00084208
TextureCaps = 0x0001ecc5
TextureFilterCaps = 0x03030700
CubeTextureFilterCaps = 0x03030300
VolumeTextureFilterCaps = 0x03030300
TextureAddressCaps = 0x0000003f
VolumeTextureAddressCaps = 0x0000003f
LineCaps = 0x0000001f
MaxVolumeExtent = 511
MaxTextureRepeat = 8192
MaxTextureAspectRatio = 4096
MaxAnisotropy = 16
StencilCaps = 0x000001ff
FVFCaps = 0x00180008
TextureOpCaps = 0x03feffff
StretchRectFilterCaps = 0x03000300
VertexTextureFilterCaps = 0x01010100
MaxTextureBlendStages = 8
DeclTypes = 0x0000030f
VertexProcessingCaps = 0x0000013b
MaxVertexBlendMatrices = 4
MaxVertexBlendMatrixIndex = 0
MaxPointSize = 8.192000E+003
MaxStreams = 16
MaxStreamStride = 255
DevCaps2 = 0x00000051
MaxNpatchTessellationLevel = 0.000000E+000
MaxVertexW = 1.000000E+010
GuardBandLeft = -1.000000E+008
GuardBandTop = -1.000000E+008
GuardBandRight = 1.000000E+008
GuardBandBottom = 1.000000E+008
ExtentsAdjust = 0.000000E+000
Reserved5 = 0x00000000
그래픽드라이버도 인벤터 사이트에서 인증된 그래픽카드를 설치 하였고
설치시 FAQ에 나온데로 기존거 싹다 지우고 (안전모드에서 삭제) 했는데도 안되네요.
인증안되서 그런지 좀 버벅대는 느낌이 있습니다.
줌인 줌아웃도 힘들구요.
무엇이 문제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FAQ 33번 [그래픽 카드 교체 후 꼭 해야 할 세 가지] 중에서 그래픽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를 안 하셨네요.
HW Library Date = $DateTime: 2006/08/10 로 나와 있어서 알았습니다.
가장 최근의 그래픽 데이터베이스는 2007/03/30 에 출시된 것입니다.
그래픽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하시면 인증되었다고 나올 겁니다.
전장혁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데이터베이스는 특별한 경우에만 하는줄 알아서리..ㅡ.ㅡ
이전 드라이브중에 ms에서 인증한 드라이브를 설치하심됩니다. 아니면 오토데스크사에서 인증한 드라이브버전을 설치하심됩니다.
그리고 OPENGL은 64비트 운영체제에서는 지원을 못한다고 하던데.. MS에서 지원을하지 않고, 다이렉트 엑스를 권장하고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Tip&tech 227번글을 보세요. http://inventor.gocad.co.kr/main.php?part=info&code=tiptech&mode=&load=view&id=271&start=1
xp64 비트 한글 버전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