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순서대로 다 했고요..
os를 xp64로 설치하고 나서 인증이 안되네요
전에 32비트 운영체제로 할때는 인증이 됐는데..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인증 순서대로 다 했고요..
os를 xp64로 설치하고 나서 인증이 안되네요
전에 32비트 운영체제로 할때는 인증이 됐는데..
일단 하드웨어에서 인증안된 표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가 인증되지 않았음
그래픽 드라이버 ID: NVIDIA Quadro FX 3400/4400
Hardware Library ID: Direct3D 0x000010de 0x000000f8
Direct3D Hardware ID: 10de f8 29b10de a2
그래픽 드라이버 파일 nv4_disp.dll의 버전: 6.14.10.9136
전체 최적화를 사용함 (이것은 권장 설정임)
해결 방법 = 0x00000000
디스플레이가 16-비트 색상을 사용하고 있음
Inventor Version: Build: 344a, Release: 11 SP2 – Date: Fri 08/18/2006
HW Library Version = $Revision: #2 $
HW Library Date = $DateTime: 2006/08/10 15:53:39 $
Windows XP
DirectX Version: 9.0c
Renderer: HAL
Adapter Description: NVIDIA Quadro FX 3400/4400
Vendor: NVIDIA
Vendor ID string: 0x000010de
Device: Quadro FX 3400
Device ID string: 0x000000f8
Graphics HW Memory: 256.0 MB
Display Mode: 1680 x 1050 (16 bit) (60Hz)
DDI Version: 9 (or higher)
VendorID: 10de
DeviceID: f8
SubSystemID: 29b10de
Revision: a2
Graphics driver file nv4_disp.dll is version 6.14.10.9136
rating 0, optimization level 2
Options = 0x00200000
Warning Options = 8
Hardware Library 2.0 x000010de x000000f8
Settings for optimized and conservative:
Workarounds: 0x00000000, 0x00000000
Texture Font Precision: 32
swap behavior: saveRestore(4)
Display Information:
Back Buffer Format = A8R8G8B8
Depth Stencil Buffer Format = D24S8
Monochrome Bitmap Format = A8
Device Adapter Information:
AdapterOrdinal = 0
MasterAdapterOrdinal = 0
AdapterOrdinalInGroup = 0
NumberOfAdaptersInGroup = 1
Device Processing Information:
DeviceType = 1
Device Behavior = 0x00000042
Vertex Processing = Hardware
Device Transform and Light = Hardware
Device Rasterization = Hardware
Supports SlopeScaleDepthBias = True
Supports DepthBias = True
Supports CubeMaps = True
Supports Non-Power-Of-2 Textures = True
Supports Non-Power-Of-2 Textures Conditionally = False
Device Size Limits:
MaxPrimitiveCount = 1048575
MaxVertexIndex = 1048575
MaxTextureWidth = 4096
MaxTextureHeight = 4096
MaxSimultaneousTextures = 8
NumSimultaneousRTs = 4
MaxActiveLights = 8
MaxUserClipPlanes = 6
Device Shader Information:
VertexShaderVersion = 3.0
PixelShaderVersion = 3.0
MaxVertexShaderConst = 256
PixelShader1xMaxValue = 6.550400E+004
MaxVShaderInstructionsExecuted = 65535
MaxPShaderInstructionsExecuted = 65535
MaxVertexShader30InstructionSlots = 544
MaxPixelShader30InstructionSlots = 4096
VS20Caps = 0x00000001
DynamicFlowControlDepth = 24
NumTemps = 32
StaticFlowControlDepth = 4
PS20Caps = 0x0000001f
DynamicFlowControlDepth = 24
NumTemps = 32
StaticFlowControlDepth = 4
NumInstructionSlots = 512
The Remainder of the Device Caps Information:
Caps = 0x00020000
Caps2 = 0x60020000
Caps3 = 0x00000320
PresentationIntervals = 0x8000000f
CursorCaps = 0x00000001
DevCaps = 0x001bbef0
PrimitiveMiscCaps = 0x000bcef2
RasterCaps = 0x07732191
ZCmpCaps = 0x000000ff
SrcBlendCaps = 0x00003fff
DestBlendCaps = 0x00003fff
AlphaCmpCaps = 0x000000ff
ShadeCaps = 0x00084208
TextureCaps = 0x0001ecc5
TextureFilterCaps = 0x03030700
CubeTextureFilterCaps = 0x03030300
VolumeTextureFilterCaps = 0x03030300
TextureAddressCaps = 0x0000003f
VolumeTextureAddressCaps = 0x0000003f
LineCaps = 0x0000001f
MaxVolumeExtent = 511
MaxTextureRepeat = 8192
MaxTextureAspectRatio = 4096
MaxAnisotropy = 16
StencilCaps = 0x000001ff
FVFCaps = 0x00180008
TextureOpCaps = 0x03feffff
StretchRectFilterCaps = 0x03000300
VertexTextureFilterCaps = 0x01010100
MaxTextureBlendStages = 8
DeclTypes = 0x0000030f
VertexProcessingCaps = 0x0000013b
MaxVertexBlendMatrices = 4
MaxVertexBlendMatrixIndex = 0
MaxPointSize = 8.192000E+003
MaxStreams = 16
MaxStreamStride = 255
DevCaps2 = 0x00000051
MaxNpatchTessellationLevel = 0.000000E+000
MaxVertexW = 1.000000E+010
GuardBandLeft = -1.000000E+008
GuardBandTop = -1.000000E+008
GuardBandRight = 1.000000E+008
GuardBandBottom = 1.000000E+008
ExtentsAdjust = 0.000000E+000
Reserved5 = 0x00000000
그래픽드라이버도 인벤터 사이트에서 인증된 그래픽카드를 설치 하였고
설치시 FAQ에 나온데로 기존거 싹다 지우고 (안전모드에서 삭제) 했는데도 안되네요.
인증안되서 그런지 좀 버벅대는 느낌이 있습니다.
줌인 줌아웃도 힘들구요.
무엇이 문제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장혁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데이터베이스는 특별한 경우에만 하는줄 알아서리..ㅡ.ㅡ
그래픽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하시면 인증되었다고 나올 겁니다.
가장 최근의 그래픽 데이터베이스는 2007/03/30 에 출시된 것입니다.
HW Library Date = $DateTime: 2006/08/10 로 나와 있어서 알았습니다.
FAQ 33번 [그래픽 카드 교체 후 꼭 해야 할 세 가지] 중에서 그래픽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를 안 하셨네요.
xp64 비트 한글 버전이 있나요?
자세한 내용은 Tip&tech 227번글을 보세요. http://inventor.gocad.co.kr/main.php?part=info&code=tiptech&mode=&load=view&id=271&start=1
그리고 OPENGL은 64비트 운영체제에서는 지원을 못한다고 하던데.. MS에서 지원을하지 않고, 다이렉트 엑스를 권장하고 있답니다.
이전 드라이브중에 ms에서 인증한 드라이브를 설치하심됩니다. 아니면 오토데스크사에서 인증한 드라이브버전을 설치하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