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한 로고를 캐드도면에 삽입시키고자 합니다.
근데.. 뒤에 흰배경은 제외하고 싶어요..
로고의 라인만 딱 따서 캐드에서 색깔넣어도 될 듯한데 포토샵에서는 선만 따로 안되더라고요..
일러에서는 됐던거 같은데 잊어버려서 기억이 안나구요..
아님, 캐드자체에서 해결해도 좋을텐데..
imageclip로 하면 일일이 선을 다 따야되서요..
어떻게.. 방법 없을까요~? >.<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덕분에 해결 감사합니다 – imageframe<on/off>
근데 개인적으로 로고는 그림파일을 쓰는걸 권해 드리고 싶진 않아요. 좀번거로우시더라도
그림을넣고 외각선을 지우면 출력시 문제가 되진 않은데요..imagefraem <0>으로^^
포토샵에서는 마법사툴로 지우고 확장자를 PNG로 저장 하면 글자만 저장이 되기는하는데 케드에서 불러오면 흰부분까지 나오더라구여.. 저도 엄청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답 알게되면 저도 갈켜주세요
일러스트에서는 outline 라인이라는 명령어임당
그림을 CAD로 넣으신뒤에요 그 위에다가 선을 그려서 똑같이 그립니다. 그후에 그림을 지우게 되면 짜잔! 하고 외형만 남을거예요…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