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있던 도면을 수정해서 작업하는데…가져다 쓰는것만으로도 바이러스가 있는건지…?
첨부파일처럼 글씨가 완전 깨져서 나오거든요…
폰트 문제는 절대 아니구요~
그래서 이런식이 되는경우 명령어에 re 치면 글씨가 원상복귀가 되지만….
글씨를 선택할수가 없어요…(글씨 클릭이 안됨.)
도면을 열면 계속 이런식이 아니고
자주 이런식이거든요…캐드를 껐다 새로 키면 다시 정삭적으로 되구요.
껐다 켰다를 반복하게 되어서 작업이 힘드네요..ㅠ.ㅠ
이런경우 바이러스인지? 도면은 영영 못쓰는것인지?
혹시 아시는분~~~~~^^
공유
도면을 올려주시는게 나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