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4-10-272004-10-27T14:37:40+09:00 2004-10-27T14:37:4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기존도면 특수문자 문의함 기존도면 다른이가 작업했던것들 열어보면 글씨가 아닌 특수문자들.. 예를 들면 문자는 변환을 해서 한글로 잘나오는데 파이만 ? 표로 나오네요….좀가르쳐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4-10-27T15:39:3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10-27 3:39 pm 흠…2005가 없어서 도면을 열진 못하지만, 생각으로는 트루타입 폰트로 한글을 사용할때 간혹 그런경우가 있더라구요..캐드에서 사용되는 한글폰트로 교체해보심이 어떨듯..
흠…2005가 없어서 도면을 열진 못하지만, 생각으로는 트루타입 폰트로 한글을 사용할때 간혹 그런경우가 있더라구요..캐드에서 사용되는 한글폰트로 교체해보심이 어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