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계정이 있나요? 로그인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아직 계정이 없으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Navigation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검색
질문하기

Mobile menu

닫기
질문하기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홈/ 질문/Q 40313
다음
진행 중
Lv.0
등록일: 2003-07-262003-07-26T10:08:17+09:00 2003-07-26T10:08:1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네트워크 해결이 되긴 되는대 또 한가지 문제가 발생

님들이 조언대로 오토데스크에서 써비스팩1을 받아서 설치를 했는대..한글2002 프로그램이 정품이 아니다 보니까.
등록권한이라는게 뜨거든여..
첨에 설치할때는.. 등록권한을 풀어주는 크렉이라는게 있어서 이것을 설치하니까 등록권한이 주어져서 걍 사용을 했었는대..
써비스팩을 설치하고 나니까.. 크렉이 먹히질 않아여..
어떻게 해야하져..
산너머 산이되내요…..

  • 0
  • 3 3 답변
  • 10 조회
공유
  •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 캐드2022 레이어 그룹 분류시 레이어 드래그 오류
    • 전기도면 나사모양의 폴리선을 그릴수 있나요?
    • 캐드, zw캐드 와이프아웃 박스가 너무 많이 생겨요. 폴리선 박스가 중첩으로 많이 생겨요
    • 오토캐드 2016 맞춤법 검사기 끄는 방법 아시나요

    3 답변

    • 작성 순
    • 최신 순
    • 공감 순
    1. aalan
    2. [Deleted User]
      2003-07-26T10:28: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7-26 10:28 am

      오토데스크의 서비스팩은 정품에만 적용됩니다.

      정품이 아닌 크랙에는 질문과 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입장을 바꾸어서 생각해보면 알수 있습니다.

      자신이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정식으로 구입하지 않고, 크랙이나 복사본으로 사용한다면, 좋아할 사람은 없을것입니다.

      따라서 서비스팩은 정품을 위해 만들어졌고, 비품에 서비스팩실행시 정품이 아닐시 크랙을 안먹게 만들것입니다.

      문제가 생겨도 비품사용자는 항의할수도 없습니다. 정식사용자가 아니고, 그러한 권리도 없으니까요..

      그래서 제가 답변을 할때는 패치파일, 서비스팩에 대해서는 언급을 안하려고 합니다. (비품에는 지금같은 상황이 생기므로..)
      그래서 패치없이 해결하는 방법으로 답변을 올리게 됩니다.

      해당 서비스팩을 적용하려던 이유는 네트워크상의 다른 컴퓨터의 dwg파일을 open하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일것입니다.

      아마 그 서비스팩에는 네트워크문제를 해결하는 내용도 있지만, 복사본의 크랙을 무력화시키는 내용도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로서는 캐드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해야 하면, 서비스팩을 적용해서는 안됩니다.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3. [Deleted User]
      2003-07-26T10:40:0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7-26 10:40 am

      글쿤요 감사여 ^^;;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4. [Deleted User]
      2003-08-25T20:28: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8-25 8:28 pm

      당초크랙의 acad.exe 를 덮어쓰면됩니다.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Sidebar

    질문하기
    공지사항

    • AI CAD의 미래! 캐디안 2025 1+1 프로모션 안내 2025-05-14

    Adv 234x60

    aalan

    Adv 234x60

    aalan

    Adv 120x600

    aalan

    Explore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aalan

    Footer

    Support

    • 회사 및 서비스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Guide

    • 제휴/협업 안내
    • 광고 서비스 안내

    Policy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Contents

    • 고밍스토리
    • 리습 시리즈

    정소프트 | 사업자등록번호 : 677-40-00198 | 대표 : 정은숙 | 이메일 : gocad.manager@gmail.com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6층 614,615,617호(등촌동, 더리브골드타워)
    Copyright. 2012-2024 GOCA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