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0-302003-10-30T10:29:25+09:00 2003-10-30T10:29: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 plot시 아랫쪽으로 쏠리는데 위아래 여백을.. 도면 프린트시 도면이 아랫쪽으로 쏠리는데 위아래 여백이 같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0-30T10:47:5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30 10:47 am plot 메뉴박스에서 window체크 -> window 클릭-> 출력할 부분을 선택… [Deleted User] 2003-10-30T10:58: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30 10:58 am 미리보기에서는 여백이 균형있게 나타나는데 출력시에는 윗부분의 여백이 큽니다. 윈도우출력말고 extents 출력시 윗쪽 여백 줄이는 것에 대한 질문입니다. [Deleted User] 2004-01-20T10:15:2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1-20 10:15 am center 를 체크하면 가운데로 나옴..
plot 메뉴박스에서 window체크 -> window 클릭-> 출력할 부분을 선택…
미리보기에서는 여백이 균형있게 나타나는데 출력시에는 윗부분의 여백이 큽니다. 윈도우출력말고 extents 출력시 윗쪽 여백 줄이는 것에 대한 질문입니다.
center 를 체크하면 가운데로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