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상도 따는법이 너무 어렵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치수없는 도면을 받앗을때;
예를들면 6번까지 나와있는경우.
답지를보게되면 왜 3번까지 바께그리는줄
잘 모르겟습니다.
고캐드 분들 ㅜㅜ
자격증꼭따야되거든요ㅜㅜ
고3이구요 실업계 다니고잇습니다!
투상도 따는법 쉽게좀 가르쳐주세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모두 그리지 않는데는 두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첫째, 규격품이기 때문에 도면화 하지 않는 경우.
둘째, 모두 그리기에는 시간이 없기 때문에 시험시간 관계상 중요 부품 몇개만 그립니다.
그런데 부품들 중에서 뭘 그려야 하는지 물어본건가요? 시험 문제에 품번 몇번 몇번 그리라고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