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4-122009-04-12T19:58:40+09:00 2009-04-12T19:58:4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급질문] 캐드2005맵을 깔았는데 캐드 실행부터 너무 느립니다.;; 제발 좀 도와주세요…;;작업을 할 수가 없네요…예전엔 안그랬는데 컴퓨터 내부 갈고 새로 깔아는데 이러네요.뭐가 잘못된건지…ㅡ,.ㅡ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