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3-102007-03-10T10:52:56+09:00 2007-03-10T10:52:5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와주세요 * Revision Cloud* 2006에서 Revision Cloud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Utility나 기존 아이콘에서 에디트할수 있는 방법있으면 도움주시기 바랍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3-11T20:16: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3-11 8:16 pm 2006부터는 draw도구창에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그 이전 버전에서는 익스프레스툴에 있었구요.
2006부터는 draw도구창에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그 이전 버전에서는 익스프레스툴에 있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