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11-282006-11-28T16:31:44+09:00 2006-11-28T16:31:4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라인join하는법 갈쳐주세요 pline랑 elipse랑 조인시키는거랑, pline랑 spline랑 조인시키는법 없나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11-28T16:49: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1-28 4:49 pm 할수없습니다… 속성이 같아야 조인이 됩니다… 타원과 스플라인을 피라인으로 만들어 주는 리습을 쓰면 가능해 집니다.. [Deleted User] 2006-11-28T16:51:3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1-28 4:51 pm 리습어디서 구하는지 가르쳐줄수 있나요?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Deleted User] 2006-11-28T18:35:2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1-28 6:35 pm 스플라인을….폴리라인으로..
할수없습니다… 속성이 같아야 조인이 됩니다… 타원과 스플라인을 피라인으로 만들어 주는 리습을 쓰면 가능해 집니다..
리습어디서 구하는지 가르쳐줄수 있나요?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스플라인을….폴리라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