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5-10-042015-10-04T11:30:09+09:00 2015-10-04T11:30:0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레이어창이 뜨고 닫으면 한글로 변환됩니다. 레이어창을 열고 닫으면계속 한글로 변해있어서 너무 불편합니다.레이어 창만 열면 한/영 키를 꼭 눌러줘야 되니 귀찮아요고수님들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