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0-292003-10-29T15:48:08+09:00 2003-10-29T15:48:0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로테이트하는것좀가르쳐주세욤 급한데 ㅜ.ㅜ 로테이트가 잘안돼여 여러번해봣는뎅 직선으로 안되고 삐뚤한거 가타요 중간에 잇는 사선을 직선이되게 전체를 로테이트좀 해주세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0-29T15:51:3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3:51 pm Specify rotation Reference 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 [Deleted User] 2003-10-29T15:53:3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3:53 pm 돌려서 올립니다.. 맞는지 모르겠네요.. ^&^ [Deleted User] 2003-10-29T16:02:0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4:02 pm ^^맘에 드시는지요 [Deleted User] 2003-10-29T16:14:3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4:14 pm 혹시 ROTATE해서 127도로 돌린다음 MIRROR하신건지??/ [Deleted User] 2003-10-29T16:22:2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4:22 pm ㅋㅋ 그냥 53도 하닌깐 되네요 ㅋㅋ 머리가 나빠서리 ;; [Deleted User] 2003-10-29T17:29:3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5:29 pm Reference를 이용하시면 되죠.. rotate 후 select object후 base point 클릭후 reference 후 첫점과 끝점을 선택후. 변경각도를 크릭하시면 됩니다. [Deleted User] 2003-10-29T18:04:0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6:04 pm 님들어떻게 하신거에여 전 53도로 돌리니깐 선이 직선이 안되고 삐뚤하게 되거등요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Deleted User] 2003-10-29T18:15:1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6:15 pm 각도을 알수 없거나 각도을 안재고 그 라인을 0도로 맞추는법이며.. 우선 ro치고 객체을 선택하시구요 포인트을 잡고요 r을 치고요 다시 포인트을 잡고(기준점) 다시 포인트을 잡는데 여기서 내가 0도을 할선에 교차점,끝점,중심선중 하나 잡고 엔터을 치면 “Specify the new angle: ” 나옵니다 여기서 0이라 치세요 그럼 0도 방향으로 수평으로 됩니다.. 다른 또 한가지는 al 명령입니다 선 하나을 수평으로 그리고 히시면 될것입니다 이 방법을 알지요 모르면 리플…^^ [Deleted User] 2003-10-30T10:58: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30 10:58 am 저도 새로운걸 알게됐네여.. ^^ 감사~ [Deleted User] 2003-10-30T17:19: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30 5:19 pm command에서 list를 치시고 사선중 아무거나 찍으시면 그 선의 각도값이 있습니다. [Deleted User] 2003-10-30T17:20:3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30 5:20 pm 그선의 각도를 아시면 rotate할때 값을 빼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Specify rotation Reference 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
돌려서 올립니다.. 맞는지 모르겠네요.. ^&^
^^맘에 드시는지요
혹시 ROTATE해서 127도로 돌린다음 MIRROR하신건지??/
ㅋㅋ 그냥 53도 하닌깐 되네요 ㅋㅋ 머리가 나빠서리 ;;
Reference를 이용하시면 되죠.. rotate 후 select object후 base point 클릭후 reference 후 첫점과 끝점을 선택후. 변경각도를 크릭하시면 됩니다.
님들어떻게 하신거에여
전 53도로 돌리니깐 선이 직선이 안되고 삐뚤하게 되거등요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각도을 알수 없거나 각도을 안재고 그 라인을 0도로 맞추는법이며..
우선 ro치고 객체을 선택하시구요 포인트을 잡고요
r을 치고요 다시 포인트을 잡고(기준점) 다시 포인트을 잡는데
여기서 내가 0도을 할선에 교차점,끝점,중심선중 하나 잡고 엔터을 치면 “Specify the new angle: ” 나옵니다 여기서 0이라 치세요 그럼 0도 방향으로 수평으로 됩니다..
다른 또 한가지는 al 명령입니다 선 하나을 수평으로 그리고 히시면 될것입니다 이 방법을 알지요 모르면 리플…^^
저도 새로운걸 알게됐네여.. ^^ 감사~
command에서 list를 치시고 사선중 아무거나 찍으시면 그 선의 각도값이 있습니다.
그선의 각도를 아시면 rotate할때 값을 빼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